유모차를 이리저리 둘러보다가 디럭스는 너무 크고 휴대용은 안정감이 떨어져 절충형을 알아보게 되었는데
갓 성비 해님 유모차 엘솔 e클래스를 발견하여 구입 후 사용해보았습니다.
뭐 수입산 스토케, 잉글레시나, 부가부 등 100만 원 이상 리안, 페도라 등등 국산 50만 원 이상 여러 종류가 많았지만 말도 안 되는 가격 15만 원대 절충형 유모차가 있는 걸 보고 반신반의했습니다
젖병소독기로 유명한 해님 브랜드라서 약간의 믿음 약간의 의심이 갔지만 중고 유모차 가격도 안 하는 가격인지라 크게 고민 안 하고 구입해서 써보고 영 아니면 버리기로 결심하고 구매했습니다
결과는?
쓸만한가를 고민한다면 진짜 쓸만하다. 흙바닥이고 돌바닥이고 잘 다니고 튼튼합니다.
찐 가성비이다.
친구 자녀가 비슷한 또래여서 스토케 유모차를 밀어 볼일이 있었는데 100만 원이 넘는 유모차보다 핸들링이 좋았습니다.
나름 제품의 마감도나 상태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물론 자재의 고급스러움 같은 거나 그런 것 때문에 100점을 주기에는 조금 모자란 느낌이 있으나 이 가격에 이 짜임새라면 이건 뭐 칭찬을 안 하려야 안 할 수가 없었습니다.
결론적으로 제품 구입을 망설이신다면?
그냥 구입해서 써보세요 여타 수입산 다른 유모차에 비해 큰돈 들이는 거 아니니 속는 셈 치고 구입하셔서 사용해보시면 정말 만족하실 겁니다. 막쓰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