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공무원 또는 공무직 등이라면 받을 수 있는 굉장히 좋은 조건의 신용 대출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서울메이트 공무원 대출이라는 신용대출입니다. 신한은행이 서울시 금고가 되면서 서울시 소속 공무원들에게 파격적인 금리로 제공하는 신용 대출입니다.
그럼 아래에서 쏠편한 서울메이트 공무원 대출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메이트 공무원 대출
- 대상 : 서울시 및 서울 소속 본부 사업소, 자치구에 4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공무원, 공무직, 청원경찰 단, 건강보험료 환산 연소득 3천만 원 이하의 공무원, 공무직, 청원 경찰 제외
- 대출한도 : 최대2억
상품개요
- 신용대출
-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 마이너스통장 가능
대출대상
서울시 및 서울 소속 본부 사업소, 자치구에(공식 홈페이지 안내에 자치구 공무원은 없으나 자치구 직원도 됩니다! 확인함) 4개월 이상 재직 중인 공무원, 공무직, 청원경찰
단, 건강보험료 환산 연소득 3천만 원 이하의 공무원, 공무직, 청원 경찰 제외
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용평가등급 1~6등급
직장가입자로 건강보험료를 납입 중인 고객
은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최대 2억 마이너스 통장 최대 1억
대출금리
우대금리(최고 1.7%, 2023.01.16 기준)
최저금리 최대 4.73%, 2023.01.16 기준)
앞에 sol(쏠)이 붙는 상품은 모바일로 하는 비대면 대출입니다. 모바일로 하시기 어려우신 분들은 쏠이 안 붙은 서울메이트 대출이 있는데 지점을 내방하여 진행하게 됩니다.
별로 어렵지 않으니 신한은행 쏠 어플을 받고 모바일 비대면으로 진행하시면 간단할 거 같습니다.
인증서로 소득 정보 및 서류 스크래핑하고 공무원증만 찍어 보내면 하루 만에 대출이 나옵니다. 물론 안내에는 며칠 걸린다고 되어있습니다.
신용 대출하러 서류 준비하고 지점 내방하고 그런 시간 아끼시기 바랍니다.